밀양시민과 함께하는 밀양시체육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체육회 소개

스포츠를 사랑하는 네티즌 여러분!!

밀양시체육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뜨겁게 환영합니다.

밀양시체육회장

체육을 사랑하는 밀양체육인 가족여러분!

초대 민선 밀양시체육회장 민경갑입니다.

과거 우리시는 육상을 비롯한 많은 종목들에서 우수한 선수들이 육성 발굴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밀양의 위상을 드높였던 영광의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우리 밀양의 체육인적 자원이 우수하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도시의 산업화와 인구감소에 따라 현재는 옛 영광이 아련한 추억이지만, 앞으로 밀양체육의 재 도약을 위해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의 균형있는 육성과 지원으로 경쟁력을 갖춘 밀양체육으로 거듭 나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소득이 높아지고 삶이 윤택해지면 첫 번째로 변화하는 것이 바로 건강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듯 선진국의 가치기준은 체육으로 인한 시민들의 행복지수가 얼마나 높은지에 따라 좌우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시대적 흐름에 따라 민선회장의 밀양시체육회는 시민들의 생활체육 충족을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개발과 보급으로 건강한 밀양시를 위해 가까이 다가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전문체육 역시 강압으로 성적을 내는 시대는 지났으며, 상호 존중하는 분위기 조성과 구성원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훈련과정 속에서 더욱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시민 1인 1종목 생활체육 종목 갖기 운동을 전개하여 건전한 여가활동 정착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생활체육 어르신 종목들의 활성화와 인프라 구축에 더 많은 관심으로 어르신들께서 생활체육을 즐기시기에 적합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밀양체육의 한 단계 도약과 화합을 위해 열정을 바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체육을 통한 시민들의 행복한 삶, 건강한 삶이 지속적으로 영위 될 수 있도록 저에게 주어진 소임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건강한 밀양체육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밀양시체육회
ⓒ밀양시체육회 All rights reserved.    
소재지 : 경남 밀양시 밀양대로 2057-21 밀양 공설운동장 내 / 대표전화 : 055-355-7330 / 팩스 : 055-355-7416
밀양시체육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를 정착 시키겠습니다. / E-mail : 3557416@hanmail.net